‘맛있고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’는 업(業)의 본질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품질과 가격을 통해 고객가치를 높입니다.
오리온은 원칙과 기준을 지키는 윤리경영으로 고객에게 신뢰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합니다.

01 식품사업의
제2 글로벌 도약
-
중국 - 핵심역량 재구축
- 영업력, 제품력, 시스템, 기업문화
-
베트남 - 1위 식품기업으로서의 시장 선도력
- 베이커리, 쌀스낵, 음료 등 사업영역 확장 지속
-
러시아 - 신공장 안정화
- 제품 확장 및 딜러망 (국내ㆍ외)확대
-
인도 - 공격적 영업 확대를 통한 성공적인 성장기반 구축
-
02 쇼박스 사업의
혁신적 전환영화 투자배급 사업
→ 멀티 콘텐츠 창작기업 -
03 글로벌 인플레 환경
아래 사별 전년수준
수익성 유지비상적 총원가 관리체제 운영
원부자재, 설비 구매 효율성 제고
-
04 신수종 사업의
성공적 성장체제 확립마켓오네이처 : 공격적 외형 성장 및 그래놀라 시장 확대 선도
닥터유 제주용암수 : 외형 성장 및 브랜드 인지도
상향(면역수 및 추가 신제품의 성공적 출시)바이오 사업 : 대장암 진단키트 임상 및 인허가
조기 취득, 신규 유망기술 발굴 도입 지속 -
05 윤리적 기업문화의
지속적 발전친환경 경영 및 동반성장 경영 지속적 추구